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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메일 마케팅 성공을 위한 몇 가지 간단한 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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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디스코드아항 2020. 6. 14. 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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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메일 마케팅 성공을 위한 몇 가지 간단한 키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들을 받고 싶어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비자를 잃는 가장 빠른 방법은 가입하지 않은 이메일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귀하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데 관심이 있는 개인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려면 여기에서 찾은 팁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목표로 하는 청중을 알아라.


독자들이 왜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등록하려고 하는가? 일단 해답을 얻으면, 자신에게 유리하게 쓰세요.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에 가입하기 위한 링크를 꾸준히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친구들에게 수신자가 그것을 전달하기를 바란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기지가 유기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이메일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려면 먼저 캠페인에 포함하려는 각 고객으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을 스팸으로 보낸다는 불만이 높아지고, 그로 인해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쿠폰이나 할인 코드와 같은 이메일 마케팅에만 특별 프로모션을 포함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이 친구를 초대하도록 격려할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더 소중함을 느끼게 한다.


새로운 고객을 추천하는 독자들에게 더 큰 할인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전자 메일 마케팅을 조사할 때 가능한 많은 리소스를 사용하십시오.


도서관뿐만 아니라 온라인에도 많은 책들이 있다.


어떤 영역은 심지어 당신의 지식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수업을 제공한다.




A/B 검정을 사용하여 피사체 선 변형을 검정하십시오.


한 개의 전자 메일을 가져와서 해당 전자 메일에 대해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선택하십시오.


메일 목록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게 다른 제목줄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이렇게 하면 어떤 유형의 제목줄이 열려 있는 비율을 증가시키는지, 반대로 어떤 제목줄의 유형이 받은 문서에서 무시되는지 알 수 있다.




다른 이메일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메일의 시작 부분에 새로운 제안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그러나 가장 많은 수의 응답을 제공하는 형식 또는 형식을 발견할 때까지 새로운 형식과 아이디어를 계속 시도하십시오.


어떤 것이 효과가 있을지, 어떤 것이 효과가 없을지 알게 되면, 계속해서 성공적인 것을 하라! 이렇게 하면 가입자가 전자 메일의 콘텐츠 종류와 필요할 때 더 많은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더욱 친숙해질 수 있다.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스팸 전자 메일을 보내는 것은 후속 전자 메일이 무시되고 원하지 않는지 확인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


고객들을 잃고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낸다는 보고를 받을 수도 있다.




비즈니스 브랜딩의 중요성은 e-메일 마케팅 노력까지 확대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당신의 회사 로고, 색상 그리고 당신의 사이트나 다른 마케팅 자료에도 있는 특별한 글꼴을 통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디자인하는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이것은 사용자들이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알아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가입자가 스마트폰이나 다른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이메일을 볼 가능성이 점점 더 높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장치의 해상도가 낮다는 것은 화면에 메시지를 표시할 공간이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작은 디스플레이의 제약 조건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고 전자 메일을 테스트하여 이러한 장치에서 가독성을 확인하십시오.




때때로 이메일 형식을 변경하십시오.


따라서 HTML 형식의 전자 메일을 보통 발송하는 경우, 혼합하여 일반 텍스트 형식과 같은 형식으로 전자 메일을 발송하십시오.


만약 이 이메일들이 잘 쓰여진다면, 그것들은 더 단순하고 친밀하게 만들어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더 감정적으로 느끼도록 해준다.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이것은 양식 서한에 받는 사람의 이름을 포함시키는 것 이상으로 확장될 것이다.


고객이 제공한 모든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위치 또는 구매 선호도를 포함한 인구 통계에 따라 가입자를 분류한 다음, 가입자의 특정 요구와 요구에 맞추십시오.




이제 당신은 왜 기꺼이 가입자에게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지 이해하게 되었다.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불만과 매출 손실로 이어질 것이다.


이 조언을 사용하여 원하는 사람에게만 전자 메일을 보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